본문 바로가기
로고

스타벅스 로고 AI, SVG, PNG | 로고의 역사와 음모론

by k-winner 2023. 1. 30.

스타벅스는 1971년에 설립된 세계적인 커피 업체입니다. 전 세계에서 수많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커피, 음료, 디저트 등의 메뉴를 제공합니다. 스타벅스는 지속 가능한 커피 생산 방식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커피 품질, 서비스, 디자인을 중시하며, 고객의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스타벅스의 카페는 여러 가지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있어, 고객들이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카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벅스는 커피 뿐만 아니라 음료, 디저트, 식사 등의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전 세계에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커피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스타벅스 로고 png
starbuckslogo (2).svg
1.02MB
스타벅스 로고 png
starbuckslogo (1).svg
1.22MB
스타벅스 로고 png
starbuckslogo (3).svg
0.29MB

 

스타벅스 일러스트
1.svg
0.01MB
2.svg
0.00MB
3.svg
0.00MB

스타벅스 로고 의미

 

2011- 현재

2011년에 스타벅스 로고는 약간의 재디자인을 거쳤으며 오늘날 우리 모두가 볼 수 있는 엠블럼은 이전 로고의 단순하면서도 밝은 버전입니다. 주변 프레임이나 글자가 없는 단색 녹색 배경 색상에 흰색 사이렌의 이미지로 구성됩니다. 사이렌은 이전 로고와 흡사하지만 새로운 색상 조합과 블랙 색상의 부재로 인해 약간 다르게 보입니다.

 

1971-1987

스타벅스 로고 초기

1971년 스타벅스를 위해 디자인되어 15년 이상 브랜드에서 사용된 초기 로고는 중간에 두 개의 꼬리가 있는 사이렌 이미지를 이용하여 매우 전통적이고 화려하게 표현했으며, 흰색의 깨끗한 대문자로 쓰여진 문체는 심플하고 모던한 산세리프체로 실행되어 디테일한 드로잉과 균형을 이루며 엠블럼이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프레임 상단에는 "Starbucks"가 새겨져 있고 하단에는 같은 서체로 "Coffee Tea Spices"가 새겨져 있습니다. 텍스트의 두 부분은 두 개의 흰색 점으로 분리되었습니다.

 

1987-1992

스타벅스 과거 로고

로고의 윤곽은 1987년에 세련되고 현대화되었으며 사이렌 이미지의 넓은 둥근 프레임에 사용된 녹색은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프레임 주변의 워드마크는 "Starbucks Coffee"로 단순화되었으며 서체는 더 굵게, 글자는 더 커졌습니다. 변경된 또 다른 점은 두 개의 흰색 점이 흰색 별 두 개로 대체되었다는 것입니다.

 

1992-2011

스타벅스 로고 과거

사이렌의 이미지는 1992년에 확대되어 현재는 꼬리 끝만 보입니다. 서체도 약간 현대화되어 글자가 더 넓고 굵어졌습니다. 

스타벅스 로고 색상 코드

스타벅스 심볼에 사용된 가장 잘 알려진 색상은 녹색 입니다. Pantone 시스템에서는 3425C로 표시되며 색상 코드는 #00704A입니다. 검정(hex: #000000) 흰색(hex: #FFFFFF)은 보조 색상으로 사용됩니다.

 

스타벅스 상징과 음모론

1971 로고를 거꾸로 뒤집으면 일루미나티가 사용하는 사탄의 상징인 염소 머리를 닮았다고 합니다. 2011년 스타벅스 로고별이 배치된 위치가 일루미나티 상징인 "모든 것을 보는 눈" 으로 알려진 별이 일반적으로 배치되는 곳이라서 유사성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반유대주의 단체는 인어가 에스더 여왕을 상징한다고 주장하며 이는 회사가 시오니스트 음모에 참여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