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 100 출연자이자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오징어 게임'의 74번 참가자로도 알려진 김다영 씨는 최근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되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피해자의 폭로 글과 함께 SNS 상에서 이슈가 되었고, 김다영 씨는 이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오징어 게임에서 인기를 얻으며 대중들의 호감을 얻었던 인물로 알려졌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건으로 인해 그녀에 대한 이미지가 바뀌고 있습니다. 학폭 의혹이 터진 가운데 제작진 측이 진위여부를 두고 검토에 나섰다고 합니다. 15일 오전 피지컬 100 제작진 측은 현재 제작진이 출연자와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중이고 추가로 말씀드릴 내용은 없다고 전했습니다.
김다영 프로필
나이: 30세
키:155cm
소속: ALLZERO, 본스턴트
MBTI: ENFP
취미: 클라이밍, 스노우보드, 승마
경력사항:
2022.6~ ALLZERO 대표
2020.2~ 본스턴트 BORN STUNT
2018.4~2020.2 서울액션스쿨 22기
영화 출연: 카터, 한산 리덕스, 뒤틀린 집, 마녀2 등
인스타그램 :_dalami
김다영은 경찰을 꿈꿔 경찰행정학과를 졸업한 뒤 스턴트 배우로 전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명 작품인 '오징어 게임'과 '펜트하우스' 등에서 스턴트 배우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피지컬 100 출연 전에 중학교 시절 학교 폭력을 주도했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김다영은 침묵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댓글 기능을 차단했습니다.
이번 사안에 대해 피지컬 100 제작진은 출연자와 해당 사안에 대해 긴급하게 소통하고 있다고 전해졌으며, 관련 기관에서도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학교 폭력은 매우 심각한 문제이기 때문에 해당 사안은 빠르게 해결되어야 할 문제로 보입니다.
댓글